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8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23:48

    영화나 나쁘지 않네.미드를 즐겨보는 사람 중 한 사람으로 얼마 전 지나간 작년에도 좋은 작품으로 풍성한 한 해를 보냈다고 생각합니다만, 올해도 어떤 좋은 작품이 얼마나 아름답지 않고, 아주 나쁘지는 않을지 기대가 됩니다. 보면 볼수록 자꾸 다른 좋은 시리즈들이 쏟아져 나오니까 가끔 이 부족으로 다 보기가 힘들죠.그렇다고 일을 치면서까지 볼 수는 없으니까요.(웃음) 'Hulu', 'HBO Go', 'Netflix' 등 많은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해외 영화나 드라마를 국내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넷플릭스에서 올해 초에 방송되는 신작은 어떤 시리즈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한 제시카 존스(Jessica Jones)시즌 220하나 8년 3월 8개에서 방송이 계획된 시리즈입니다 시즌 1하나는 사립 탐정 제시카 존스를.로 길 그레이브와 혼동을 재미 있게 그렸습니다. 제시카 존스는 대리석'디펭도 주었다'의 4명 중 한 명인 것이다 공식적으로 발표된 제시카 존스의 시즌 2, 줄거리를 슬쩍 엿보자 시즌 한가지 주 빌런의 용골 그레이브를 죽인 후의 불안정한 심리 상태에 있는 제시카 존스의 모습과 그녀의 과거를 담은 이수 토리를 보이고 달라는 것이다


    >


    2. 스타 트렉 디스커버리(Star Trek:Discovery)파트 22018년 1월 81에서(오 한상차림네요.! 방영되는 작품이다 지난 포스팅 중에 잠깐 언급해봤죠?좀 더 설명을 다시 한번면'스타 트렉 디스커버리'는 스타 트렉 오리지널 시리즈의 10년 전을 다룬 작품이다(프릭오루)기본적으로 도우라마기에에서는 매우 역사가 깊은 시리즈에서도 있을 거에요, 기존 시리즈의 과거를 보고 싶고나프지앙어 우주에 관심 있으면 아주 매력적 1정도의 작품이라고 진단됩니다 실제 이번 파트 2는 팬들에게 많은 기대가 됐지만도 합니다


    >


    3. 레모니스니켓 위 험한 대결(A Series of Unfortunate Events)시즌 220하나 8년 3월 3개 1방영 방안인 시리즈입니다 총 하나 3권으로 구성된 동명의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특히 시즌 한가지가 그 중 4권까지 이야기를 소개했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올 시즌 2에서는 그도우잇 말부터 거론된다고 예상됩니다 전체적인 줄거리를 차 프막하게 설명 드리자면 고아 3남매가 유산을 노리고 접근한 '올라프 백작'와의 도우이쥬크팍 죽음을 그린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 한 이 드라마의 주연인 닐 패트릭 해리스가 악역(올라프 백작)을 맡았는데, 뛰어난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연기했다는 평가도 많은데요. 이번 시즌도 기대가 됩니다.


    >


    4. 러브(Love)시즌 320일 8년 3월 9일 방송 예정입니다 미키와 후스의 아름답고 대담한 사랑 마른 것이 담긴 작품에서 어떻게 보면 주인공의 모습이 비현실적으로 보이기도 하지만 그들이 보여주는 사랑의 말은 거짓없이 현실적으로 말해주는 것 같기도 합니다. 한 사람은 소탈한, 한 사람은 순항만범한 정반대의 캐릭터들이 만과 인연으로 어린 나이에 이루어지는 고난과 감격을 모두 함께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매력적인 시리즈라고 생각합니다.


    >


    5. 유언비어의 유언비어 루머(13 reasons Why)시즌 2얼마 전 포스팅에서 직접 다룬 도라 마이다니다 2019년에 방송 예정이었던 시즌 2이 아직 확실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올해 봄으로 확~!! 앞당겨졌다면서요?!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하고 있는 시리즈이기도합니다.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드라마에서 고교생 소녀가 자살한 뒤 그녀가 남긴 음성 테이프에 나머지는 13개의 자살 이유를 토대로 그려지고 내고 있는 작품 이다니다 당초 기획방안은 자살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었다.그런데 그와 정반대로 이 드라마 방영 후 청소년들의 자살을 부추긴다는 논란을 낳기도 했죠?(실제로 모방자살한 사고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전반적으로 매우 우울하고 암울한 분위기가 감도는 작품입니다. 한편으론 아주 독특하고 탄탄한 말의 전개가 특징이기도 하지만 이번 새 시즌도 기대하고, 이미 얘기했듯이 설령 자신이 시리즈를 시청하려면 우울한 예지를 좀 생각해 봐야 할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