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시파피와 다함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7:28


    >


    하시파피의 이웃, 안녕하세요!​ 우리는 하루 3분의 1정도를 스묘은테테로우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꿈이 뭐니? 하는 정도 푹 쿨쿨 주무시는 분들도 있지만 불안정한 심리, 또는 체질적인 이유 등으로 깊은 잠을 자지 않는 분들은 매 하룻밤 꿈을 보고자 가끔까지 바쁘게 지내고 있을까요!​ 캐주얼은 휴식 같은 편안함을 주는 신발인 나의 허시 파피에에서는 여러분의 꿈!그 중에서도 신발 꿈의 해석을 알리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후후 과학적인 증거는 없지만, 자고 있는 동안에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재되어 있던 자아가 발현되는 "꿈"!최근부터, 신발에 관한 꿈을 푸는 방법을 해 보겠습니다! 고고キャン♪


    >


    <신발을 사는 꿈> 마음에 드는 구두를 사는 꿈은 새로운 생활이 시작되는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사업, 새로운 직장 등 한 단계 위의 변천이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보조원이 과인타과인 하나에 박차를 가하거나 좋은 사람들을 암시할 것입니다!


    >


    <신발이 맞지 않는 꿈> 수다로 ◇이 꿈은 현재 상황이 이상과 달리 불만이 쌓이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소음의 혼란으로 인해 힘든 상황에 처해 있는 것 같네요. ⇒현실을 돌아보고 어디서부터 잘못됐는지 찬찬히 살펴보세요. ᅲᅲ


    >


    <신발이 망가지는 꿈> 진행하던 처음에 차질이 생기거나, 자신의 실수가 잦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목표가 희미해지거나 망신을 당하는 첫 번째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는 마인드! 바로 지금 필요한 때입니다!


    >


    <신발을 선물받는 꿈> 오예오예! 귀인이 과인(과인) 타과 사람을 돌보아 재물을 얻다 거인의 아이를 갖는 꿈이라고 날개처럼 개인의 능력이 발전해서 행동반경이 넓어짐으로써 처음도 바빠지고 능력도 인정받고! 좋은 일 다 하세요. 크게 성공하는 꿈이니 기회가 된다면 꼭 놓치지 마세요.


    지금까지 하시파피와 함께 알아가는 신발에 관한 꿈의 해몽이었습니다! 일상생활에 권태감을 느낄 때 주로 무의식중에 생각했던 것이 꿈이 되어 나타난다고 합니다! 좋은 꿈은 그냥 좋은 만큼 받아들이세요.), 나쁜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피곤하다는 뜻이므로 예쁜 허쉬퍼피 신발을 구입해서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가고, 좋은 친구를 만나 낯선 마을에 행차하면서 하루 빨리 활력을 되찾아주세요!


    꿈의 해석은 즐겁게만 봐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