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n"활기찬 주내용 해피라이프"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6:47

    방송에 나쁘지는 않은게 보통 처음인가요?그것도 동태테로데 최고 시청률이라는 mbn 활기찬 주말 해피 라이프입니다 후후, 날짜는 3월 쵸쯔쵸쯔 쵸쯔쵸쯔요쵸쯔 낮 7시 40분.기대하세요. 실은 제가 처음으로 기대됩니다.


    >


    이야기만 봐도 활기찬 리포터 황은정 씨. 수고 많으십니다.아버지가 떨지 않고 말을 잘 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감싸주셨네요.그리고 딸 대학 선배였던 카메라 감독님이 어설프게 우왕좌왕할 때 잘 기다려주시는 그 따뜻함..  계속 기다려 주셨어요.


    >


    그리고 다음 단PD님... 포인트를 꼭 주시는데 부드러운 시골 총각 같은 모습 속의 날카로움.


    >


    어쨌든, 들꽃 효소 거리의 소가족은, 매우 편안하고 즐겁게 촬영했습니다.알고 보면 극한의 직업 중에 나쁘지 않고 방송 관계의 1을 하는 사람들이네요 새벽부터 밤까지... 이 수고가 발판이 되어 반짝이는 날이 빨리 오기를.


    >


    "사진을 찍을 때는 v가 최고네요." 남해 들꽃효소마을 발효액 후소 체험, 그리고 방송 출현을 응원해주세요.본방사수!!! 부탁합니다. 아!! 그리고 남해체험에 오시는 분들의 선전이 잘되시길 바랍니다.남해 체험한 토코로노 꽃 효소의 마을...http://들꽃 효소 고을.com/퍼센트 ec퍼센트 b2%b4%ed%97%98%ed%94%84%eb퍼센트 a1퍼센트 9c퍼센트 ea퍼센트 b7%b8%eb퍼센트 9e퍼센트 a8/퍼센트 ec퍼센트 b2%b4%ed%97%98%ed%99퍼센트 9c퍼센트 eb퍼센트 8f퍼센트 99/


    이상은 남해 체험에서 들꽃의 효소거리 머캐팅글이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