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0:23

    손을 대지 않아도, 신경 쓰지 않아도 마음대로 운전하는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현재 자율 주행 자동차를 개발하는 큰 기업은 2020년까지 발매할 계획이다.그만큼 상용화가 눈앞에 다가오고 있습니다.2025년 연간 판매량이 늘고 2035년에는 정말 거의 상용화를 것으로 예상한다고 한다.미래직업에서제일먼저없어지는직업이운전사,택배기사등이운전하는직업이라고하네요.그만큼 자율주행은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


    자율주행주 또한 그런 면에서 시장의 한 테마를 형성하고 있습니다.앞으로도 계속 이슈가 있을 때마다 주목받는 자율주 테마주를 정리해보겠습니다.자율 주행 관련주 ▶ LG이노텍 카메라 모듈 생산, 자동차 전장 사업 계속하고 있는 썰매, LG계열사 대작은 기업 ▶ 에스틱 현재는 통신 관련 제품을 비롯한 스피커, 소리햐은 기기를 제조하는 회사인데 자동차의 제품에 사용되는 제품인 전기 차 자동차 시장이 확대되면 혜택을 받게 주제를 형성한 자율 주행 관련주 ▶에 시네 쿠스 카메라 모듈 제조사, 차량용 카메라->앞으로 자율 주행의 수요 예상 ▶ 에이 테크 솔루션 자동차, 정보 동싱용 금형을 만드는 회사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 수혜주 ▶ 칩 앤 미디어 가상 현실, 반도체 IP설계 자산 전문 업체 드론 자율 주행 자동차 제조, 세계 1위, 작은 기업인 반도체 업체 NXP에 부품 제공 업체 ▶의 인포 뱅크 쌍방향 미디어 서비스를 지아이콘하는 업체로 스마트카던스토리를 개발한 바 있는 알바칩스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등의 칩을 개발한 업체 싱크웨어 내비게이션 관련 업체 MAPS/W, LBS 사업영에서 어린 나비 브랜드 보유 테라셈 차량용 후방 카메라 센서 생산업체 미동&시네마 스마트카, 차량용 블랙박스, ADAS 핵심기술 보유 자율주행차 관련 주주 SK하이닉스 자율주행차량용 반도체 개발 중인 대표 반도체 관련주 삼성전자 신사업 부문 자율추진 대표기업이다.


    >


    이들 자율주행 관련주는 상용화 완성까지 현재 중간단계까지 왔다.부분 자율주행이 가능한 단계까지 와 있지만, 시험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또 자율주행차가 상용화되기 전까지 완성차 업체와의 협력과 경쟁 과정에서 이들 기업이 일정한 혜택을 받아 버티는 것은 지켜봐야 할 일입니다.자율주행 관련주를 투자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들 기업의 탄탄한 재무구조를 우선적으로 살펴본 후 기술력과 장래성 등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또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신뢰도를 사회적으로 만드는 것이 사회적인 최우선 과제이며 해킹 등의 문제에 대해 어떻게 대비할 것인지 등 아직 자율주행차의 개발과 상용화에는 기술적, 사회적 과제가 많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시대의 흐름상 반드시 하나하나이기 때문에 미리 포트폴리오를 구성한 뒤 중장기적으로 접근하면 새로운 시대에 주도주를 선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