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퀴벌레 자 !!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8:24

    여러분 오늘 굉장히 멋진 꿈을 꾸었어요.■ 너, 생생하고 느낌도 더러워서...​ 이에키웅고키브리이 나 와서 내가 총을 3발 정도 발사한 후 빗과 인간입니다.그때 바퀴벌레가 화과인서점프를 해서 저를 덮었어요...바퀴벌레가 화난걸 어떻게 알았냐고? 뭐 저리다고 소리를 냈더니 뭔가 저를 째려보는 소견이 있었던 거예요.


    따라서 바퀴벌레의 꿈을 검색해 보면 내가 지긋지긋하니까 본인의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이 '본인 혼자 거리'를 상징할 것이라고 합니다.그냥 꿈을 꾸면 잠을 제대로 못 잤다고 하잖아요.잠을 제대로 못자 꿈까지 산 우니바퀴벌레 본인은 꿈의 해석을 찾아야 하게 됐습니다.따라서 김하나가 썼을 때 주제의 바퀴벌레 본인은 꿈의 해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얼굴에 근심이 생길 조짐꿈에서 바퀴벌레가 상처를 입으면 내가 물리는 꿈은 특정인이 내 주위 사람, 그리고 어떤 글재주에 의해 전달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또한 건강 상 좋지 않은 징조로 병원에 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바퀴벌래에 물려 피를 보니 이 꿈은 '길몽'에 해당합니다.갑자기 재물이 생기는 일도 있고 나쁘지는 않은 일을 돕는 조력자가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최근에 하고 있는 일이 있으면 번창하기 때문에 정해진 것이 있으면 추진해 보십시오.


    >


    1,2마리도 아니고 수백~수천마리가 집을 찾고 있다면 집에 우환이 생기고 다른 데로 이사할 수 있습니다.대등한 예에서는 집이 팔리지 않아 골머리를 앓고 있거나, 자기 마음대로 일이 되지 않아 고생한다고 하네요.


    >


    가족에게 바퀴벌레가 있었다는 것은 가족 중에 불화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경제적 손실이 과도한 가족의 한명은 병이 될 수 있다.


    >


    바퀴벌레가 먹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의 손실을 의미합니다.내 주변 음식을 먹었다면, 내 돈이 어디선가 세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겠죠.


    >


    만약 바퀴벌레가 자신의 몸에 기어올랐거나 나쁘지 않은지 다른 것으로 기어오르는 것을 봤다면 자신에게 나쁜 병이 옮거나 나쁘지 않게 악화될 수 있다는 뜻이다.특별히 나쁘지 않고 바퀴벌레가 자신의 몸 속에 들어가는 꿈을 꿨다면 다른 곳에서 병이 들어온다는 의미에서 흉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앞으로 겪게 될 힘들고 고통스러운 시련을 의미합니다.마치 가시밭길을 가듯 자신의 삶에서 힘들어지자는 의미가 있습니다.그래서 가능하면 약을 뿌려서 쉽게 일을 처리하려는 의견보다 자기가 직접 일을 해결하는 노력이 필요한 것 같네요.


    >


    걱정이 없어지고 하나가 잘 된다는 꿈입니다.


    >


    부도덕한 하나로 생각이 발생함을 암시하는 꿈이에요.하나가아니면좋겠지만,장기적으로나에게더당당한선택을하는것이좋습니다.


    >


    생각하거나 나쁘지 않아서 걱정했던 1이헤교루이 된 것을 우이우이합니다.


    >


    지금까지의 생각이 자신의 걱정거리가 해결된다고 하는 의미를 가지는 길몽입니다.일에 장애나 자신의 방해가 없어진다는 의미로, 걱정이 자신의 생각도 없어진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


    이 꿈 또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걱정이 사라지고 운수가 젊다라는 것이기 때문에 좋은 의미를 나타냅니다.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의 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


    운이 나쁘기 때문에 벌금 등을 주의해야 한다.


    >


    재산이 줄어들 되어서 1을 겪게 될 징후이다 이다.실패 실물수 우환 도둑 등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


    나쁘지는 않으니 도움이 될 많은 정보를 수집하여 과인지하당원을 소탕하는 중요한 첫 번째를 맡게 되는 귀추와 관련하여 첫 번째로 한다는 의미입니다.


    >


    직장이 과잉인 friend관계로 대인관계에 많이 지쳐있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


    많은 사람과 곡해가 풀리면서 대인관계가 나빠지고, 자녀인 연인관계의 자녀 정운도 나빠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는 모두가 싫어하는 곤충으로, 꿈속에서 바퀴벌레가 과도하게 나타났다!? 싶으면 차가운 감정부터 들으세요.


    바퀴벌레본인이오는꿈자체가대개번거로운하나인사소한하나,스트레스등으로인해싸움이생기면본인이귀찮은하나가발생한다는암시의꿈해석이많아서가까운사람에게예기와행동을주의해야할것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