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체 꿈 해몽 :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0:39

    >


    안녕하세요~!대학 교수들의 연구 결과 성인을 기준으로 하루 평균 2시간 이상의 꿈을 보려고 합니다 그러나 간밤에 꾼 꿈이 한갓 꿈으로서의 역할 뿐만이 아니라 현실에 의의를 부여하는 다양한 해석이 가능하지만 당 1은 시체 해몽 시체 아니며 오는 꿈 분석을 하고 줄께!!


    >


    꿈이야기가 불길할 정도로 길몽이라는데 꿈속에서 시체노화는 시체를 봤다면 새로운 시작, 그렇게 재생과 회복을 의미한다.유류아운, 재물운, 사업운, 직장운, 건강운 등 전체적인 운이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평소 골머리를 앓던 여러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순차적으로 해결해 나갑니다.


    >


    꿈속 친구의 시체, 노화는 형제나 자매의 시체는 자신이 낫기를 바랄 것이다.그래서 나, 내 시체를 꾼 꿈을 닮아 해석되고 마찬가지로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사랑하는 연인의 시체를 보게 되는 것은 상상만으로도 가슴이 아프지만, 연인의 시체를 보는 꿈은 꿈속에서 본인이 느끼는 느낌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 있는데, 만약 연인의 시체를 보고 가슴이 아팠습니다.둘의 관계가 더 깊어질 것이고, 만약 그런 느낌이 들지 않는다면 둘의 관계는 식었을 것입니다.


    >


    살인은 인간의 생각 조절 실패로 인해 하나가 된 잔혹하고 안타까운 행위라고 생각되지만, 만약 꿈속에서 살인과 관련된 시체들이 만약 시신이 발견된다면, 현재 높은 스트레스와 사고방식으로 고통 받고 있는 현실성이 높습니다.취미활동이나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면서 마음의 소음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


    실제 살인을 하는 경우 우발적인 느낌에 의한 행동으로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살인은 스트레스와 불안을 나타내고 있으며, 어떻게든 시체를 감추려고 하는 즉, 시체를 숨기는 꿈을 꿨다면 심한스트레스와답답함으로고통하고있을가능성이매우높습니다.좋은일의불편을주변에게알리는것을시작으로스트레스해소에신경쓰는것이좋습니다.


    >


    시신이 매장돼 본인 화장을 하는 꿈을 꿨다면 새로운 시작과 재생을 뜻한다.과거의 자신과 관련된 과오를 모두 청산하고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갈 것이다.좋은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꿈으로, 다음의 감정에 따라 도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실제로 시체세탁이라는 직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예상 이상의 수입을 올린다고 말하겠죠.1맥 면은 말할 수 없겠진 시체를 닦는 꿈도 금전적인 상승을 의미하고 가까운 시 1내에 높은 수입이 예상됩니다


    >


    언뜻 보면 시체를 숨기는 꿈과 1맥 상통하는 부분이 있다고 하지만 마찬가지로 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자신의 비밀이 발각되는 것 아니냐고 보고 조마조마하고 있는 실현성이 매우 높습니다 좀 걸려서는 안 될 비밀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라도 불안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긴장을 풀지 않는 삶에서 스스로 그 비밀을 어떻게 처리하느냐가 매우 중요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