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영화추천ㅣ범죄를 코미디로 승화시킨 어메리카 영화 <화이트 칙스>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9:13

    넷플릭스 영화 추천 コメディー범죄를 코미디로 승화시킨 미쿡 영화 화이트 칙스 [영화 알고 싶다]


    안녕하세요? 부모시절 에디터 이주희입니다.America 코미디 영화 하면 어떤 소견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학생 때 아내의 실음을 보게 된 영화가 떠오르거든요. 2004년에 개봉했지만, 일 5년이 지난 지금도 많은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영화이다.


    >


    영화제목은 화이트틱스입니다. 이 영화가 개봉하는 그 당시에 다양한 블록 버스터 영화가 개봉하여 흥행에 실패 밖에라고 생각했는데 그 흥행 작품을 물리치고 박스 오피스 첫 0위로 올라섰고 많은 관심을 받은 작품이다.


    >


    매년 관심을 모으고 있는 미국 코미디 영화 '화이트 칙스'의 속편이 진행되고 있다는 소식에 많은 관객들이 기대를 하고 계시는데요. 미국 영화 배우 텔리·크루즈가 토크 쇼에 출연, 2편이 제작되고 있다는 이야기가 본인 화이트 칙스가 다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또 다시 보기를 하려면 영화를 다운로드하지 않으면 1 같아요. 넷플릭스에 있다고 하니 넷플릭스에서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핸시널영화는<화이트틱스>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범죄 코미디로 승화시킨 America 영화 화이트 칙스 [영화 알고 싶다]


    영화 스토리 위장술에는 뛰어난 능력이 있는 마커스와 케빈은 위장술 스토리에서는 특별히 잘하는 것이 없는 FBI 요원입니다. 이번에는 거물 마약상을 잡는 업무를 보기 위해 위장 투입되지만 앞에 있는 범인을 다른 사람으로 착각해 놓치는 실수를 합니다. 그 1로 FBI에서 퇴출을 할 위기에 몰린 두 요원은 마지막 기회를 잡고 1을 시작한다.


    >


    그중 하나는 호텔 재벌 윌슨 가문의 경호입니다. 너무 평범하지 않은 성격의 자매이기 때문에 많은 경호원이 기피하는 대상이기도 하다.실수가 잦은 마커스와 케빈은 자매를 자선파티에 데려가다 경미한 문제가 생겨 자매의 얼굴에 상처를 주고, 그로 인해 자매는 자선파티에 참석할 수 없다는 이 스토리를 한다. 부상으로 파티에 참석할 수 없다는 자매의 이 스토리에 어쩔 수 없이 마커스와 케빈이 이들로 변신하게 됩니다.


    >


    평소 위장술에 능력이 있던 마커스와 케빈은 자매로 분장해 자매 대신 파티에 참석시킵니다. 지인의 눈에도 이상한 점이 있던 그녀들에게서 모르는 사이에 많이 달라졌다고 하지만, 재치있는 유머로 위기를 모면하는 케빈과 마커스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행사를 주최한 딸은 자매에게 시비를 걸어 댄스로 배틀을 하기로 해요. 싸움과 댄스 배틀까지 완전 승리한 위장요원들은 주위의 박수를 받습니다.


    >


    이후에 생긴 파티나 행사에도 다양하게 참여하여 자매 대신 살아가는데 패션쇼에서 실제 자매의 모습이 나타나면서 패션쇼는 아수라장이 되고 맙니다. 이런 상황을 겪은 위장요원 마커스와 케빈은 어떻게 위기를 모면할지 기대되는 영화다.


    관점 포인트 ​ 1. 사실 삼 형제의 작품 ​ 영화<화이트 칙스>은 웨이온스 삼 형제 중 한 눈이 감독하고 두번째 세번째가 주연을 맡은 작품 이프니다니다. 흑인 감독과 배우가 진행한 작품이라 고생은 많이 했지만 영화 줄거리를 보면 형제라 그런지 좀더 케미가 남달랐던 작품이기도 하다.


    >


    ​ 2. 비현실적이지만 현실감을 갖고 있는 이야기 ​ 흑인 남자의 경호원이 백인 여성의 행세를 하고 상류 사회에 생 활을 하는 것 자체가 비현실적이라고 소견한다. 외모와 키도 다른데 아무렇지도 않게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하지만 상류사회에 사는 백인 여성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보여주면서 코미디로 이끌며 관심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코믹한 요소가 많아 볼만한 영화입니다.


    >


    ​ 3. 영화가 쿳봉인지 나는 다음의 흥얼거리게 된 뮤직 ​ 중간 중간에 자신 오는 댄스 음악과 처음으로 개시될 때 본인 온 BGM등 다양한 음악이 있습니다. 대부분 중독성이 강한 음악이라 영화가 더 재미없었던 것 같아요. 영화를 보고, 본인으로부터 아무렇지도 않게 그 뮤직을 찾게 되었습니다.


    >



    오가의 매일은 미쿡 코미디 영화 화이트 칙스를 소개했습니다. 이번영화는화이트틱스속편이진행된다고해서더욱관심을끌고있는작품인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화이므로 연예기에 온 가족이 함께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운받지 않아도 넷플릭스를 통해서 다시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은 영화입니다. 20하나 9년이 얼마 남지 않고 더 열심히 해서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친시대 에디터_이주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