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원인 및 증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4:32

    >


    고지혈증은 혈중 지방분(중성지방, 콜레스테롤)이 너무 많은 상태를 말합니다. 이 질환이 위험한 이유는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각종 합병증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협심증, 동맥 경화, 뇌 경색 등이 대표 예입니다. ​ 문재는 우리 나라, 신라 30세 이상 성인 6명 중 한명이 고지혈증에 시달리고 있다는 점 임니다니다. 게다가, 대부분은 자신의 상태를 알지 못하고, 자신, 개선에 임하지 않습니다. 초기에는 고지혈증의 증상(피로감, 황달, 무기력증, 근육통 등)이 경미하고 증상이 없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


    예전에는 중장년층이 주로 고지혈증에 걸렸었는데요. 요즘은 젊은 환자도 꽤 많아요. 과도한 알코올 밥, 기름진 단 음식의 잦은 밥, 운동 부족, 과로 및 스트레스 등 각종 고지혈증의 원인 때문이다.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고지혈증을 막을 수 있는 것일까요? 먼저 꾸준히 운동해야 합니다. 체지방이 줄어 혈액순환이 촉진되기 때문이다. 적정 운동량은 일주일에 3~4차례, 하루 30분 이상으로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해야 한다.


    >


    식단 관리도 고지혈증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하나의 예로 단순 당이 많은 케이크, 빵, 도넛을 자주 먹으면 중성지방 수치가 상승한다. 체내에서 당이 중성지방으로 바뀌기 때문이다. 그래서 식사량을 줄이고 과일이나 야채 중심의 식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칼로리가 높은 육류, 튀김 역시 마찬가지다. 콜레스테롤 상승의 주범인 만큼 가능한 한 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제로 튀김을 매 하나 먹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혈관 질환으로 사망할 가능성이 하나 3%더 높다고 한다.


    >


    대신, 현미, 등푸른 생선, 홍삼을 쭉 먹는 편이 좋습니다. 현미에는 콜레스테롤 배출에 뛰어난 피토스테롤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 어떤 활성 산소(노화와 질병의 주범인 유해 산소)를 억제하는 비타민 E도 풍부합니다.​ 푸른 생선에 들어 있는 오메가 3은 중성 지방을 줄이고 혈액을 깨끗이 만들어 줍니다. 또한 두뇌활동, 눈 건강, 염증해소에도 뛰어납니다. 단, 요리를 할 때 영양소가 파괴되기 쉽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


    고지혈증 개선에 탁월한 sound식으로 홍삼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다양한 연구를 통해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우선 신경섭 충북대 박사팀이 고지혈증 환자를 대상으로 한 것이다.위 시험이다. 박사 팀은 환자를 2개 집단으로 나누어 한쪽에서는 가짜 약, 한편에서는 홍삼을 섭취시켰다. 그 후 혈소판의 응집 정도를 확인했습니다. 혈소판은 혈전을 유발하는 주범으로 응집 정도가 높을수록 심뇌혈관 질환에 걸리기 쉽습니다.확인 결과, 위약 섭취군은 의미 있는 차이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한편 홍삼 섭취군의 혈소판 응집도는 75. 첫 4%에서 64.52%로 쵸쯔쵸쯔%나 감소했습니다. 이를 통해 홍삼이 혈전을 억제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한 sound를 알 수 있습니다.


    >


    차의과대 정동혁 교수팀도 홍삼이 고지혈증에 미치는 영향을 발표했습니다. 교수 팀은 고지혈증 환자들에게 2주 동안 매 1홍삼을 먹이고 앞뒤의 콜레스테롤 수치 변이를 비교해 슴니다.그 결과, 많은 참가자의 평균 콜레스테롤 수치가 전보다 감소했습니다. 심각한 수준을 보였다 한 환자의 경우 콜레스테롤이 304mg/dL로 74mg/dL 괜찮다 줄어든 203mg/dL을 기록하 슴니다. 이것은 고지혈증 예방에 힘쓰는 사람에게 있어서 머리에 넣어 두어야 할 결과입니다.


    >


    지방성분 개선, 혈액순환 촉진 및 홍삼은 항산화, 피로해소, 기억력 향상, 면역력 증진 등을 지원합니다. 단, 출시 중인 제품들은 모두 동일한 효과를 발휘하지 않습니다. 각 주요 성분의 함량, 흡수율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자세히 조사해 주십시오.홍삼의 핵심 성분을 '진세노사이드(사포닌)'라고 합니다. Rd, Re, Rf, Rg1, Rb1, Rb2, Rg3, Rh2, Rf2, Rs1, Rs2, Rs3등 종류가 풍부합니다. 그 중에서도 식약처는 Rg1+Rb1+Rg3함량을 성분표에 표기하고 있습니다. ​.정말 그렇게 징세의 사이드의 적정 수치는 1포 기준 2.5~34mg/g입니다.


    >


    반면 대부분의 진세노 사이드는 입자가 비대하고 결합구조도 복잡한 편입니다. 그래서 원래대로는 체내에 받아들이기 어렵습니다. 고분자에서 저분자로 바뀌는 과정을 거쳐야 소화 흡수할 수 있습니다. 이때 플라보테라오리스, 비피오박테륨과 같은 장내 미생물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


    그런데 우리 봉잉라 국민 37.5%에 관련루멘 미생물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 슴니다. 이것은 한국음식영양과학회지의 연구논문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계신 분이라고 합니다. 자신 먼 62.5%또 체질, 장내 환경에 의해서, 진세노사이드 체내 흡수율에 차이를 보이는데요. 상당수가 홍삼 식사 시 고지혈증 증상을 막기 어렵다는 것을 뜻한다.


    >


    전문가들은 진세노사이드 흡수 문재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발효를 연결해야 한다고 조언할 것입니다. 특수 미생물(효소)에서 홍삼을 발효, 숙성할 경우 진세노사이드는 2차 대사 물질(저분자 형태)이 좋습니다. 그래서 장내 환경과 관계없이 밥을 먹었을 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발효된 홍삼을 업계에서는 '효삼'이라고 부릅니다. 원래 제조공정이 까다로워 일부 브랜드만 생산한다고 합니다.


    >


    효삼이 개발된 이후 다양한 조사 자료가 나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군산 대학 기초 과학 연구소는 효삼의 특이한 세노사이도(Rh하나, Rh2, Rg2, Rg3)함량이 9.8mg/g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는 하나 조홍 삼(하나.6mg/g)보다 6. 한 컵과 많은 슴니다. 그리고 진세노사이드가 최종 대사 된 때 나오는 콤파운드 K는 2개 배를 기록하 슴니다.


    >


    30년간 소화관 미생물을 연구한 경희대 김동현 교수는 "효삼은 1조 같은 홍삼과 비교했을 때 진세노사이드 체내 흡수율이 100배나 높다. 이 차이는 개인의 장내 환경에 의해서 300배까지 열리는 "이라고 밝혔습니다.


    >


    고려대학교 매싯은 음식영양학과 서현주 교수팀의 이다상 시험도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교수팀은 참가자들에게 효삼과 일반 홍삼을 각각 따로 먹이고 효과의 차이를 비교 분석했습니다. 그러면 효삼이 일반 홍삼보다 10배나 뛰어난 효과를 내었습니다.


    >


    음식 관련 규정이 엄격한 일부 선진국에서는 발효시킨 홍삼이 주를 이룹니다. 진세노사이드의 실질 흡수율을 중시하기 때문입니다. 국내에서는 기술력의 부재, 때때로 및 비용등의 문재로 기존의 홍삼을 주로 생산하고 있다. 강가령 'G사 홍삼'처럼 특허를 취득한 발효 공법을 앞세워 각종 대회를 수상한 브랜드도 눈에 立ちます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는 극소수밖에 없기 때문에 잘 조사할 필요가 있습니다.


    >


    고지혈증의 원인을 빨리 개선하지 않으면 큰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살 수 있는 연습을 바르게 하고, 효삼을 끊임없이 먹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미 확인 된 말을 기억하시고, 고지혈증 예방에 성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