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뼈그맨과 뮤지션의 경계가 없는 가수 UV 섭외 방법, 섭외 비용이 궁금하신가요? 행사가수섭외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7:10

    만나서 반갑습니다 용입니다!


    재미있고 신선함을 추구하는 요즘, 누구보다 유쾌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UV를 소개한다.


    >


    UV는 개그맨 유세윤과 가수 겸 DJ로 활약 중인 뮤지트가 결성한 그룹입니다.코미디언과 가수의 조합이 벌써부터 새롭지 않아서요? 전국민의 신드롬을 하나로 묶은 '인천대공원'과 '쿨하지 못해서 미안해'라는 노래 기억하시죠?


    >


    '쿨하지 못해서 미안해' 음악은 특히 뮤직비디오가 너무 재미있고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실 이 음악의 뮤직 비디오 제작비기 하나 00만원이었다고 합니다. 친구를 노 개런티로 섭외해서 촬영시켰대요.


    >


    하지만 UV만의 개성과 콘셉트가 정스토리 좋아보이던 노래비디오라 아직 기억에 남겠죠?장대비가내리던인천대공원이라는가사가포인트였던인천대공원의노래도기억에남습니다.두노래는 꼭 들어보세요! UV 컨셉을 한번에 파악하는데 좋을 것 같아요.


    >


    다음 정규 앨범을 통해서'집행 유애기'라는 곡으로 90년대 스타쵸쯔을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


    물론 뮤직비디오도 UV만의 콘셉트를 살려 제작했습니다.뮤직 비디오를 보면 어떻게 여기까지 90년대를 잘 살리고 만든 것일까. 생각할 정도로 놀랄 정도입니다.


    >


    다양한 예능을 통해 유쾌하고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하여 사람들에게 역시 다른 즐거움을 주었습니다.그리고 신곡 '이태원 프리덤'을 발매했습니다


    80년대 디스코풍을 완전히 재현한 '이태원 프리덤'은 박진영과 다함게하고 더 반응이 뜨거웠는데입니다.


    >


    곡의 퀄리티도 좋고, 노래 비디오도 신선하고, 숨겨져 있던 춤 실력까지.정말 내용을 안 봐도 안 볼 수 없는 실력파 그룹이었어요. 그들의 센스가 녹아있는 이태원 프리텀은 노래 비디오를 꼭 보세요.이 노래가 유명해서 육지에서 용산구 홍보대사가 됐대요.UV '이태원 프리덤' 비디오 보기


    >


    그다음에 다양한 방송과 페스티벌에서의 활동도 보여주셨고요.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꾸며주고 여러 무대를 통해 개그 같은 모습이 아닌 진실한 뮤지션의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가수다운 라이브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


    "균등한 음악활동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고, 최근에는 신동, 김조한과 함께 '게소리원'을 출시했습니다"


    신동과는 소방차를 오마주한 콘셉트로 'MaRRY Man'이라는 곡을 김조한과는 '조한 씨'라는 곡으로 UV만의 콘셉트를 제대로 보여주었습니다


    >


    UV만의 개성적이고 재미있고 신선한 콘셉트와 가수로 인정받는 이들의 가창실력, 그리고 계속해서 새로운 것을 만드는 모습이 정예기 뮤지션으로 다가왔네요. 그러면 UV 멤버 유세윤과 뮤지컬에 대해서 조금더볼게요.


    >


    먼저 유세융은 KBS한개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뼛속까지 개그맨이라는 표그멩의 원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유세윤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봉아 학당'에서 보여준 복학생이잖아요. '아주 힘차게 똥 컬러 파워! 하던 모습이 너무 기억나네요 ᄏᄏᄏ


    >


    그리고 사랑의 심리치료사, 장난꾸러기들, 착한 녀석들 등 개그콘서트의 메인 코그데들을 보여주며 개그맨으로서의 존재감을 분명히 드러냈어요.


    >


    장동민 유상무와는 동이미자의 절친한 친구로 옹구 샘이라는 팀명을 만들어 활동했습니다. 그들의 개그케미는 코미디 빅리그에서도 보여줬어요.


    >


    다음 예능 활동을 통해 유세윤이 재능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무릎팍도사에서 건방진 도사를 맡으면서 캐릭터를 제대로 살려 유세윤을 보기 위해 무릎팍도사를 보는 팬덤까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


    이렇게 상상플러스, 라디오스타로 활약하면서


    엠넷의 비틀즈 코드로 그의 개그 코드에 맞는 프로그램을 이끌어 갔어요.저도 비틀즈 코드는 정말 재밌게 봤어요. 정 내용 내용도 안 되는 스토리를 유세윤 특유의 연기력과 뻔뻔함(?)으로 정 내용 재미있게 본 기억이 과잉입니다.


    연예계의 센세이션을 1우쿄쯔동 마녀 사냥에도 출연하고 거침없는 입후(뒤)에 고정 MC가 되었습니다.


    >


    비정상회담과 당신의 목 sound가 보이고 진행에서 개그코드가 필요한 예능뿐 아니라 장르불문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요.


    >


    유세윤은 개그맨&MC 뿐만 아니라 솔로 가수로 음원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윤종신의 월간 윤종신을 모티브로 월세 유세윤으로 직접 music도 하지만 대부분은 작사가로 참여했고 다른 music의 피처링으로 참여해서 공동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


    이렇게 다양한 모습을 보이는 유세윤은 최근 아내와 웨딩사진을 찍었다고 합니다. 부케 대신 대파를 들고 있는 유쾌한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www. 역시 한유세윤은 남들과는 달리 개성있고 유쾌한 기분이 듭니다.


    >


    후 다에 뮤지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뮤지는 200쵸쯔뇨은에 프로듀서로서 데뷔를 하고 다양한 앨범 프로듀스와 작곡, 보컬에 참가한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입니다.


    >


    옛날부터 인디에서 활동을 꾸준히 했기에 경력이 꽤 된 가수이며, 2007년부터 솔로 활동을 개시했다고 합니다.유세융과 활동을 시작한 것은 2010년 이후 그의 남다른 그의 이프다소 뒤에 라디오에도 꾸준히 고정 게스트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


    소음악 장르에만 재능이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유명한 것이 역시 있습니다.즉석 성대모사입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조용필 성대모사가 진짜 똑같잖아요.요즘 어떤 예능에서는 조용필 성대모사로 정용필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모든 사람을 속였어요.이박 이박 이정재 김동률 입니다.재범 박효신 등 성대모사의 달인 소리를 들을 정도죠.


    >


    최근에는 개그 프로젝트 걸그룹 셀럽파이브의 프로듀싱을 맡아서 프로듀서의 모습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재능으로 굳어진 유세윤과 뮤지트가 만에 하나 유쾌한 UV가 만들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UV 실력과 재능, 그래서 개그감까지 그들의 무대가 기다려지네요 #UV #UV #이벤트 #축제 #오퍼 #공연 #YM엔터테인먼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