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콘텐츠 탐방 - 보디가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20:45

    왓처를 보내고 또 재미있는 콘텐츠를 찾는 분들이 있다면 물론, 이미 넷플릭스를 보시는 분들도 알고 계실 재미있는 시리즈 드라마가 있죠.곧 경호원~20일 8년에 BBC One채널에서 방영된 영 드로 영국에서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 시리즈와 하네요.그런데 이 드라마가 넷플릭스에 업로드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트렌드를 아주 끌고 있는 것 같아요.


    >


    >


    "넷플릭스 보디가드 캡처"유행의 비법은 이 미남 주연배우가 큰 역할을 한 것 같습니다.리처드 매든 리처드 매든은 주인공인 '데이빗 버드' 롤을 연기해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어 냈습니다.매든은 왕좌의 게임에서 롭 스타크 역을 맡은 배우이기도 하고, 보디 가드가 제76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TV드라마 부문 남우 주연 상을 수상했다고 말합니다.​


    >


    어쨌든 이런 이력을 가진 최고의 시청률과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때는 그만큼의 매력이 있었기 때문이겠죠.


    >


    <넷플릭스 보디가드 캡처>전쟁의 트라우마가 있는 전 군인 데이비드 버드는, 그런 형태로 만들어진 전쟁에 몰고 간 장자 자신. 내무부 장관의 보디가드를 맡게 된다.​ https://tv.naver.com/v/43하나하나 5개 7


    그냥 보디가드라는 예상 드라마가 아닙니다.매번 메인 스토리가 있고 그 흐름이 다음에도 이어지는 스릴감과 속도감이 너무 높아서 한번 보시면 다음 번에는 꼭 볼 마력이 있거든요 조직의 정치노리 sound 그렇게 해서 그 안에 sound 모 사건을 파헤쳐 가는 몰입도 ~~ 이런 서스펜몰 나쁘지 않은 분을 추천합니다~~ 먼저 검증된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


    "넷플릭스 보디가드 캡처" 이분의 연기도 볼만합니다


    >


    숙소도 다 돌아다니면서 체크한다 이 장면의 주인공의 이 눈빛은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시즌 1은 6개 에피소드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메인 스토리 첫머리에서 가려면 아직도 경호원을 본 적이 없는 것이 이번 스토리를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