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vip 1회 줄거리 관전 포인트 몇부작 장나쁘지않아라 의문에 문자한통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7:31

    이번에 sbs로 새로 시작하는 월화드라마는 백화점 상위권 Percent V유아피 고객을 관리하는 전 다음 팀원들의 비밀스러운 사연을 담은 오피스 멜로이가이다. 그런데 한 차례부터 남자 주인공의 행방이 의심스러운 상황결예기 VIP를 안내하면서 남편의 수상한 행동을 추방하면서 남편의 여성을 찾아 과잉인사가 아닌가 싶기도 하죠. 왜 하필 '불륜'이라는 해시태그가 들어가는지 모르겠네요. 結기는 역시 막장드라마인가요?


    >


    이 드라마의 여주인공으로 VIP 나는 그 다음팀의 차장이다. 본인 정선 고객관리를 위해 열심히 시뮬레이션을 준비해서 준비하고 있는 중입니다. 성격이 좋기로 유명한 이정선이 현아가 복귀한다는 소식을 듣고 표정이 좋아 보이지 않아요. 이유가 뭘까?


    >


    VIP 전담팀의 에이스로 정선과의 입사 동기이자 좋은 칭구, 좋은 경쟁자였는데 갑자기 휴직시키게 됩니다.그렇게 일년간의 휴직을 마치고 회사로 돌아가게 되어 이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이게 되는 이현아.


    >


    >


    쉬는 날에도 비상한 준비로 모인 V. 어린이 피전 후 팀의 황인호 여사가 갑자기 신발을 찾기 시작하면서 여기에 시동이 걸립니다.이현아가 직접 맡아주겠다는 발언에 박성준은 콰인 존슨에게 일을 맡기게 되죠.직급이 높으면 고객도 똑같이 신경을 쓰고 있어서 잘못은 느껴집니다.


    >


    하지만 국내에는 없고 해외에서 받아야 하는 상황이지만 때로 턱없이 부족한 상황도 있다.그래서 정선은 황 여사를 직접 만나 점포를 내립니다. 대등한 신발을 선보이게 되는데, 거절하게 됩니다. 욕은 욕하는 대로 먹게 되요!


    >


    그런 갑부가 어떻게 마약을 하게 됐을까?그리고 신발은 왜? 라는 선미 본인의 질문에 이현아는 원래 살구같은 인생도 많은 법이라는 말에 전체가 조용해집니다.마약이 걸려서 슬리퍼로 끌려가서 본인이 올 때는 멋진 신발을 신고 싶겠죠.


    >


    그런데 이때 손미나는 무사하다고 이현아에게 사고전화가 걸려옵니다. 사실 월화드라마 시작부터 나쁘지 않고 정성준의 남편 박성준에게 이상한 걸음으로 아내의 전화를 피하는 모습이다.그래서 두 여자가 허겁지겁 바빠 보이는 모습이 비춰졌습니다. 유아초 이 드라마는 결국 남편의 바람기, 불륜을 직접 직타하려는 내용이 아닌가 싶습니다.


    >


    겨우 일본에서 받게 되었는데 대한민국의 사이토스에 걸리는 동물애호가들의 문제때문에 한류가 필요한 상황.


    >


    한편, 자펜 지사로부터 내일 백화점에서도 같은 신발 제품을 받았다는 소식을 듣습니다.경쟁사로부터 고객을 빼앗기지 않는 상황, 결국 나쁘지 않은 천성이 나쁘지 않게 됩니다.가까스로 해결을 둘러봤지만 황 여사가 심근경색으로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에 모두 놀라워요.


    >


    [과인 존슨 / 장와인라] 점심 미팅은 잘 했어?자기는 목숨 하나 죽으면 뭘 하고 싶은 거야. 다만... 황 여사가 갑자기 이렇게 된 걸 보니... [박성준/이상윤] 그렇지? [과실정선 / 장와인라] 견해해봤는데. 저는 딱히 뭔가를 하고 싶지 않았어요요즘처럼 지내도 괜찮을까 생각했는데 점심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집에 와서 남편한테 상담도 하고 그렇게 살아도 된다고 해서 목숨도 죽어도... 요즘처럼 살아도 된다는 견해를 갖는다는게 좋더라구.자기 요즘 눈 하나뿐인 거 알아? [박성준/이상윤] 아...바쁘기도 하고.. 요즘 사무실도 자리를 잡아야해.. [과인정/장과인라] 하나로 자른 팀장이 피곤한 거야.얼마나 빠르냐고요 [박성준/이상윤] 내가 요즘 많이 예민했어?[과인정 / 장인라] 보는 눈이 많아서 그건 알겠는데 쉬엄쉬엄하고 당신은 뭐라고 말하지 않는가? 그냥 조용히 살다가 갑시다. 박서방


    >


    잠이 안 오는 박성준 때 누군가로부터 아이チュー 메일을 받게 됩니다. '보고 싶다' 결국 박성준은 나정선 몰래 바람을 피웠던 정황이 포착되는 순간이죠.


    >


    VIP전다 sound팀에 새로운 팀원이 발령되게 됩니다.이름은 온유리야!


    >


    강지영으로부터 이상한 소문을 듣게 됩니다.new 사람은 음식 관리에서 오지 않았나에서 내가 원래 계약직인데 소문은 사실 구본인이라며 이야기를 조금씩 내뱉습니다.하지만 본인 정선은 확인도 안 된 얘기를 진짜처럼 퍼뜨리고는 있지만 이 얘기라며 단호하게 잘라버립니다.


    >


    >


    이때 까다로운 VIP고객이 찾아옵니다.원래고객이직접방문을안하는데한달전직원에게실수로문제가생겼다는이야기를듣고그래서지금은순서대로쇼핑을같이보고있다는이야기를하게됩니다.그러나 당일은 새로 온 유리지시가 내려와


    >


    >


    마상우는 전유리의 소문을 듣게 됩니다.그 소문은 바로 부사장 눈에 들어왔다는 소문. 이에 마상우는 놀라워요.


    >


    부사장을 본 백합은 당황한 듯한 눈빛을 보이는 겁니다. 사실 부사장을 알면 다들 이런 즈그리 모드 아닐까요?하지만조금오해를살수있는장면이기도하죠.


    >


    과인 존슨은 퇴근과 함께 박성준에게 '늦게 이 이야기로 집에 오너라'라는 이야기를 남기고 가게를 내요.그런데 이때 박성준이 다시 의문에 메시지를 보내게 됩니다. "아직 사무실인가요? 최근에 가도 됩니까?"이미 흔들린다 가끔 흔들려버린 것처럼 보이는 박성준


    >


    VIP 정다소리팀 여직원들의 얼굴이 등장하고, 손미 본인, 온유리, 이현아 모두 어디론가 돌아서 가게를 나섭니다.


    >


    자신의 정선은 박성준과 괜찮은 것 2세를 꿈꾸고 남편만 됩니다.


    >


    박성준이 이러는 걸 꿈에도 모르는 자신의 정선이지만 커튼을 닫는 걸 보면... 누군가 있는 것 같지만 그런 박성준의 모습은 또 다른 사람이 목격한 것처럼 보이는 장면... 황급히 밖을 내다보는 박성준.


    >


    매력덩어리로 변신했지만 박성준은 오지 않고 시어머니에게만 부끄러운 모습을 보이게 됩니다.요즘 비밀번호 공유는 필수인 것 같네요.프라이버시 공간에... 너희들 짜증나... 공유했더라도 연락은 주고받고 방문해주는게 예의아닌가^;


    >


    아내의 전화를 무시하던 박성준이라는 문자를 받고 결국 귀가하게 됩니다.잠들어버린남편을보고나쁘지않게정선은아쉬움을표현합니다.이 때 남편의 휴대폰과 괜찮은 휴대폰을 이동할 때 메시지가 울리게 됩니다.그래서 메세지함을 열어서 당황하는 나쁘지 않다. 정선 "당신 팀에 당신 남편 여자가 있어요."


    >


    이 문자는 정보 제공인가요? 아니면 표준, 자신을 두고 돌아선 박성준에 대한 하나의 경고 1침인가요.사실 박성준 사무실에 분명히 누군가가 있었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밀회를 꿈꾸는 불륜녀겠죠. 그런데 그 두 사람을 누가 목격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이현아가 박성준에게 여자가 아닐까?제1으로 의심되는 캐릭터 중 하 쟈싱은 아니지만 왠지 내가 없을 것 같아요. 목격한 건 아닌지. 택시 기사님께 미안하지만 다시 백화점에 차를 돌려주세요라는 대사를 이현아만 했거든요.그럼 아니지 않을까요? 너무 뻔한 인물로 남겨두면 드라마의 매력이 없고.의외로 반전된 인물이어야죠.앞에서 월화 드라마 VIP 1회 스토리의 끝이 자신 게 됩니다.


    >


    드라마 VIP의 인물관계도요. '온유리'라는 캐릭터가 순진한 척 하지만 사실 변천하면 무서운 캐릭터가 아닐까 생각해봤어요.아니 근데 왜 하필이면... 역시 발라피는 그런 스토리를 맡아낸...인가? 좀 아쉽네요..그런 스토리가 아니면 드라마 자체가 안 되는 거예요?드라마 vip은 모두 몇부작으로?십중팔구 많이 거의 16부작이 아닌가 생각하지만 16부작네요 관전 포인트 캐릭터의 비밀의 향연!역마다 펼쳐지는 비밀의 모습을 포착!호기심을 자극하는 관전은 아닐까 생각합니다.이에 상위 1%브이에키피의 인생!고객을 위한 리미티드 서비스, 그리고 여주인공이 파헤치고 마스크로 보게 된 시점..과연 불륜. 키워드가 있음 1?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