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왕초보영어 미드로 재미있게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5:30

    조금 땅 본 인기가 있었지만, 1달 전, 마이클 릿슈 출판사에서 왕초보 영어 책에 대한 서평을 부탁 받았습니다. 약 1개월 간 직접 책을 활용 칠로 영어 공부를 하면서 이 책이 어떤지에 대해서 본인 이름의 평가(?)를 하고 보는데요. 책을 받은지 한 달 정도 지났으니 간단한 감상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번에 받은 본 네권입니다 8테프 테러에 끝내는 기초 영어, 천사 시리즈 2권, 영어 명언 만년의 다이어리, 3백명이 예기한 3천만원 절약하는 영어 공부가 바로 그 책인데,입니다. 오거의 매일은 이 중 기초 영어, 천사 시리즈 2권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구 :)


    >


    초보 패턴이 더 기초 과정입니다.마이클 리쉬 출판사는 마이크 황이라는 저자의 일인 출판사 같습니다. 예전에는 영어이야기를 할 수 없었고, 어떤 계기로 영어공부의 재미와 왕도를 찾게 된 분인데, 그래도 여전히 과인이 겪었던 영어공부의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보다 쉽게 영어입문을 할 수 있도록 강의와 책을 만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에 영어 성적이 다소 소리부터 세는 편이 빨랐던 사람이 어떻게 영어를 가르치는 강사가 됐는지 그게 제일 궁금해요.


    >


    이 책 첫머리적인 수준은 60대 이상의 본인이 쓴 어머니들도 쉽게 초보 영어로부터의 탈출을 수 있게 하는 이야기 그대로" 왕초보"수준입니다. 아주 사소한 부분(발 sound 기호를 읽는 법)까지도 책에 담겨 있습니다. 영어에 대한 배경지식이 전혀 없는 사람이 보기엔 더 좋을 것 같은 교재네요.영어실력이 중급 이상인 분(초,중,고등학교 학창시절에 영어를 그렇게 잘하는 건 아니었지만 중간정도는 한 사람들)에게는 너희들이 쉬운 것부터 가르쳐주니 조금 지루한 느낌이 듭니다.


    >


    이책은저자가영어공부를할때가장많이활용한미드를이용해서문장을외우도록구성되어있어요. 미드미드를 무방비로 듣는다고 해서 영어 실력이 절대 나타나지 않는다고 이 책은 말합니다. 왜냐하면 그녀를 한국어 자막 없이 이해하려면 1정의 수준 이상의 영어 실력이 없다면 불가능한 거예요. 이 책의 대상이 알파벳만이 겨우 알 수 있는 수준의 왕초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상기해 봅시다.


    >


    그렇기 때문에 표준은 비교적 쉬운 몇 개를 선택하고, 그 중에서 몇 개의 문장만 골라서 반복할 수 있도록 책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미드를재미있게본독자라면좀더관심을갖고학습할수있을것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왕좌의 게를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


    미드에자신있는나의글을바탕으로반복학습할수있도록구조는똑같고단어만바꾸고풍속할수있는공간도마련되어있어서초보영어공부하기에매우적합하다고생각합니다.


    >


    왕초보도 독학 가능한 유 1 한 미드 책!라는 뒤쪽의 문구가 인상 깊었어요. 미드로 영어교재를 만든 곳은 많지만 왕초보자가 단독으로 독학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다. 이 책은 각 페이지에 QR코드를 붙여 놓고, 연결된 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해 두었거든요. 강의가 전체 무료입니다.​ 동영상 캉쟈크쵸은 있고, mp3, 팟 캐스트 등 다양한 소스에 오르고 있었습니다.


    >


    팟캐스트도 직접 들어봤는데 따로 어플을 설치할 필요도 없이 바로 들을 수 있게 되어 있어 편했습니다.


    책의 저자가 엄마와 실제로 대화하면서 영어공부를 컨셉으로 진행됐죠. 한 살 위의 대화 같은 것을 섞어서 하기 때문에 반복되는 보현이 자주 지나칩니다.


    카페에는강의첫부분영상과자막자료등이있는데요. mp3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대신 미드 모두를 다운 받으려면 따로 사야할 것 같아요.


    >


    초보 영어 2번째 기초 대화 패턴입니다.2단계라서 이전책보다 조금 난이도가 있는 편입니다.


    >


    미드를 저는 도저히 어디서 구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친절하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장소 안내도 되어 있습니다.


    >


    초보 영어에 조금 친숙했기 때문에, 조금 전에 치사 같은 문법을 배웠습니다.


    >


    내가 일 하나 0년 전에 죠은이 사실 재미 있게 본 카시프을이다.왕초보 영어책에 만과가 되니까 너무 뿌듯했어요 그때 추억이 새록새록~


    오른쪽 상단의 QR코드를 카메라로 찍으면 위 링크로 연결이 되는데 강의를 바로 들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


    이책말고도영어공부에도움이될만한교재가많고자신있는출판사니까관심이있으면한번확인해보시길바랍니다.마이클 리쉬 출판사를 통해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