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끝까지 간다] 허경환&박성광, 상상초월 ‘럭셔리 정글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5:01

    처음 만나는건 세상의 쌩얼<끝까지>


    >


    '유튜브 신생아 콤비' 개그맨 허경환&박성관이 TV CHOSUN에서 선보일 신규 리얼 체험 예능 <끝까지 간다>에서 아무도 본 적이 없는 럭셔리 정글 라이프에 도전! 특급 콘텐츠의 탄생을 예고했습니다.


    >


    TV CHOSUN이 선보이는 '처소음 만과인'은 세상의 민낯 <끝까지>는 전 세계에서 신기하고 놀라운 현상과 종종 드라마틱하다.다큐멘터리의 사실적인 아이템 속에 연예인들이 들어가 그 실체를 끝까지 파악하고 직접 체험함으로써 다큐멘터리가 전하는 신기함과 감동은 물론 예능이 주는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소리까지 시청자에게 전하는 다큐멘터리!


    ​ MC와 신동엽이 진행을 하면서 이규한&김진우의 ​[학교 가는 길], 호교은후와은&박 송그와은의 ​[럭셔리 야생 집], 정성호[더 시크릿 서비스, 미친 스파이크 ​[프로듀스금]등 4가지 제가 희망으로 구성됩니다!


    >


    호교은후와은&박 송그와은은 한개 월 3개에 방송되는<끝까지 가>의 코덱 중[럭셔리 야생 하우스]를 맡앗슴니다.


    >


    그들이 만나는 인물은 야생현장에서 맨손으로 집을 지은 것은 물론 수영장이나 헬스장 등 레저타운까지 마련하여 호화생활★을 즐기고 있다!!


    정글에서 럭셔리한 생활이라니...!!!


    >


    최근까지도 볼 수 있었던 야생에서의 '명백한' 생존 프로젝트가 아닌 누구도 본 적 없는 럭셔리 정글 라이프는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편협한 허경환&박성관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시선까지 제대로 사로잡을 전망!!


    '사십 파이브'로더처럼 활동하거나 동갑 내기 친한 호교은후와은와 박 송그와은은 둘 다 유튜브 신생아로서 나이 마흔에 제2의 삶을 향해서 도전 중!


    정스토리 멋진 도전입니다.~~


    제작진은


    라고 밝혔습니다. 럭셔리 야생하우스를 직접 찾은 허경환은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분들의 놀라운 발상과 능력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며 "새로움은 많은 경험 속에서 자신들을 맞아준 캄보디아 유튜브들에게 감사를 보낸다"며 "그 분들을 많이 챙겨준 덕분에 촬영 내내 힘들지 않았다.아니, 굉장히 즐거웠다"라고 행복했던 체험을 되돌아 보았다고 할 것이다!!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정내용이 기대됩니다!!!


    '세상은 넓고 놀라운 하나도 많다!'를 외치는 TV CHOSUN리얼 체험 버라이어티<끝까지 가>​ 2020년 첫 달 3개 밤 쵸쯔쵸쯔시 첫 방송 ​ ♥ 많은 기대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